이해하면 소름돋는 레전드 나폴리탄 괴담 모음 - 2

Cha.cr

·

2023. 6. 29. 14:43

반응형

이해하면 소름돋는 나폴리탄 괴담 모음

 

 

 

그 소식 못들으셨나요?

 

 

더보기
뉴스

 

 

 

 

어머니와 아이가 카운터에 다가와 맛있는 음식을 주문하려고 했다.

"무엇을 드시겠습니까, 손님?"

"딸을 위해 어린이 메뉴 한 개만 주세요." 그녀는 눈물을 참으며 말했다.

무슨 일이 있으신가 걱정했지만, 나는 그저 계산원일 뿐이었다.

그들이 나가며 집으로 돌아갈 때 나는 약간의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내 매니저가 식당으로 나와 고객과 이야기하려고 했다.

'주문에 문제가 있었나?' 라고 나는 생각했다. ‘내가 뭔가 잘못했나?’

그가 고객과 얘기를 끝낸후 돌아오자 그의 얼굴이 먼저 눈에 띄었다.

 

다시 한 번, 슬픔을 감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표정이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라고 생각하며 패닉에 빠졌다.

내 동료들에게 돌아가자 '테이블 닦으러 갈래?' 라고 말하며 눈물을 닦는

동료의 목소리를 들었다.

"그래..." 나는 주저하며 그에게 말했다.

나는 청소를 시작했다. 모든 테이블을 닦으면서 서서히

가게에 유일하게 남아있는 손님이 있는 좌석에 가까워졌다.

늙은 부부는 멋진 옷차림으로 정장과 넥타이, 아름다운 꽃무늬 드레스를 입고 있었다. 

그들은 자신들의 음식을 사랑하는 것 같았다.

나는 마지막 테이블을 닦기 시작할 때, 늙은 여자가 울기 시작했다.

나는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노부부에게 다가가

"무슨일이 있으신가요?" 라고 물었다.

그녀는 포크를 내려놓고 애써 울음을 참으며 말했다.

 

"그 소식 못들으셨나요?"

 

 

반응형

 

 

할머니의 인형

 

 

더보기

 

 

 

 

 

 

 

 

 

 

이해하면 소름돋는 레전드 나폴리탄 괴담 모음 - 1

임대차 계약서 더보기 주택 임대차 계약서 소재지: 서울특별시 관악구 새빛동 219-14 403호 (면적: 25.09m²) 보증금: 30,000,000원정 계약금: 3,000,000원정(계약시 영수함) 잔금: 27,000,000원정은 202x년 x월 x

chaspace.tistory.com

 

 

 

이해하면 소름돋는 레전드 나폴리탄 괴담 모음 - 3

Peagull.com 더보기 '안녕하세요. Peagull.com 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eagull.com 은 다크웹에서 최고의 랜덤 채팅 웹사이트입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규칙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우리 서

chaspace.tistory.com

 

반응형